3.11 C++
2025. 3. 17. 17:24ㆍ게임인재원/수업요약
반응형
호출 스택
스택 메모리
static allocation / dynamic allocation
정적 할당(compile time) / 동적 할당
가상주소기법
call by value/ reference
static value는 함수의 stack Frame이 아닌 별도의 공간으로 분리
함수가 종료되어도 static은 남아 있다 -> 그럼 언제 메모리 해제됨? 프로그램 종료시
별도로 해제할 수는 없음
'게임인재원 > 수업요약' 카테고리의 다른 글
3.20 ~ 3.30 (0) | 2025.03.31 |
---|---|
3.19 OOP & Unity Component (0) | 2025.03.19 |
3.17 C# (0) | 2025.03.17 |
3.14 (0) | 2025.03.17 |
3.12 C# unity (0) | 2025.03.17 |